마사지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마사지는 종종 위험이나 부정적인 부작용이 없는 편안하고 치료적인 의식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마사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 마사지로 인해 악화되는 특정한 근본적인 의학적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마사지 후에 잠재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마사지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부정적인 영향과 이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마사지와 관련된 몇 가지 심각한 위험과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마사지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저요마사지, 마사지 치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많은 다른 이점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들은 혈액 순환 개선, 스트레스 수준 감소, 근육 긴장 및 통증 완화를 포함합니다. 하지만, 마사지 요법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고 어떤 경우에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치료의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멍이 들었습니다.

– 따끔따끔해요

-근육이 뻣뻣합니다.

– 메스꺼워요

-머리가 아파요

-어지럽습니다.

마사지 치료를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먼저 건강 관리 회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가 마사지를 해주고 누가 받아야 하나.

마사지의 이점을 욕하는 사람들이 많고, 마사지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그만큼 많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마사지를 해주고 누가 받아야 할까요?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쉬운 답은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하거나 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는 어떤 의학적인 조건에 이로울 수 있지만, 다른 조건들을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하거나 받기로 결정했다면,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격을 갖춘 치료사가 특별한 교육을 받고 개인의 필요에 따라 마사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이 마사지를 즐기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너무 자극적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고통스럽게 생각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원하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먼저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식으로,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이 다시 경험하고 싶은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근육 긴장이 심하거나 부상에서 회복 중인 사람들처럼 그보다 더 자주 마사지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통증이 있다면 어떻게 할 수 있나.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는 그들이 사용하는 압력이 편안한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당신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마사지 중에 통증이 느껴지면 언제든지 치료사에게 알려주세요. 그들은 그에 따라 기술이나 압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처음 마사지를 받을 때 근육이 이런 식으로 움직이는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약간의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정상입니다. 하지만, 통증이 지속되거나 너무 심해지면, 치료사에게 그들이 멈출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마사지를 주고 받는 것의 위험은 무엇인가요?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받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몇 가지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제공자에게 반복적인 동작 부상은 체액에 노출되는 것뿐만 아니라 위험합니다. 누군가를 마사지할 때 좋은 위생 상태를 유지하고 적절한 신체 역학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화기에 관해서는, 항상 고통이나 불편함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특별히 민감한 부분에 대해 마사지 치료사와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위험에는 멍, 피부 자극, 피로가 포함됩니다.

결론

마사지가 잘못되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사지를 하는 사람이 제대로 훈련을 받지 않으면, 마사지를 받는 사람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훈련된 전문가만 해야 합니다.